2022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좋은 봄기운 처럼 결혼이라는 좋은 소식을 꿈꾸고 기대하는 예비 신랑, 신부가 있습니다. 결혼을 올해 준비를 하는 분들도 있고 아니면 결혼 계획을 위한 준비단계이신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결혼식 장소를 정하는 것은 참 어려운 시작이기도 한데요. 사회자가 직접 다녀본 장소의 느낌은 과연 어떨까요? 주차, 식사, 접근성까지 안다녀 본곳이 없는 전문 결혼식 사회자의 리얼 결혼식장 후기 자세히 준비했으니 참고 해주세요.
2022년 대구 결혼식 장소의 특징은 바로 OO이다
정답 : 스몰 / 작년에도 코로나로 인하여 많은 하객들의 참석이 어려워졌고 보증인원은 200명인데 참석인원은 100명이여서 답례품을 가득 돌려받았던 경험이 있던 이야기도 종종 듣기도 했습니다. 다시 상황이 좋지 않으니 우리는 이 부분을 잘 해쳐 나가는 것이 중요하지 않을까요. 14년간 진행했던 사회자의 노하우를 가득담아서 열심히 포스팅 했던 내용들도 함께 정보를 전달하니 꼭 참고하셔서 좋은 식장에서 결혼을 하시길 바랍니다.
1. 대구 달서구 웨딩홀
MC가 정리한 웨딩홀 리스트
1) AW호텔
2) 파라다이스웨딩
3) 라테라스웨딩
모든 웨딩홀을 직접 리뷰를 하는 형태로 진행의 글을 쓰다보니 간단하게 주차장, 식당, 웨딩홀, 총 리뷰까지 개인적으로 개인적으로 별 평점으로 적어보겠습니다. 개인적인 포스팅이니 참고용으로 확인해주시면 좋습니다.
대구 달서구 결혼식 웨딩홀 장소
▶aw호텔 : 달서구 웨딩홀의 역사와 전통이 있는 구)세인트웨스턴 호텔
달서구내에서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 웨딩홀입니다. 결혼식을 올리는 분들은 무조건 찾는 곳으로 알고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접근성이 좋은 웨딩홀로 알려져서 어른들이 찾아서 오시기에도 상당히 용이한 곳이기도 합니다. 지도에서 보듯이 지하철 역세권에 포함이 되어있어서 성서 산업단지역에서 5분이면 바로 도착 가능합니다. 그리고 자주 웨딩홀을 업그레이드 하는 모습을 보여줬던 홀로 기억합니다. 1층, 6층, 8층으로 구성이된 웨딩홀은 각각 따로 구성이된 단독홀이라서 안전하게 진행이 될수 있습니다. 1층은 베아트리체홀/6층 오스카홀/8층 엘리스홀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각 홀별 특징
1층 : 베아트리체홀은 기본적으로 호텔 입장과 동시에 바로 웨딩홀로 입장이 가능한 식장 찾기가 쉬운 홀입니다. 층고는 낮은편이고 홀 규모가 작아서 스몰웨딩으로 결혼식을 진행하실 분이라면 1층을 추천드립니다. 입장을 위한 버진로드 그리고 어둡지만 신랑신부를 초점을 잡고있는 핀조명들이 세련된 입장 연출을 도움줍니다.
6층 : 오스카홀은 이름처럼 규모와 홀의 특징이 잘 살려진 공연형태의 웨딩 홀입니다. 입장시에 많은 하객들이 입장이 가능한 홀이라서 전체적인 그림은 전형적인 콘서트 느낌이 보여집니다. 그리고 정면의 LED영상 패널을 통해서 진행되는 각종 연출들이 가능한 홀이라서 다채로운 구성을 원하신다면 웨딩홀 오스카홀을 추천드립니다.
8층 : 엘리스홀은 작은듯하지만 갖출것은 다 있는 기본 스텐다드 한 모습의 웨딩홀입니다. 신부가 등장하는 문이며, 입장시 연출되는 조명 등이 1층 보다는 밝은 느낌을 줍니다. 그리고 정면LED패널은 식순이 진행이 될때 그리고 화촉점화가 진행될때 등 중간중간 연출을 위해서 빠지고 들어오는 연출이 가능합니다. 홀의 느낌은 따사로운 느낌이라 혹시나 웨딩홀 오스카 보다 작은 홀을 원한다면 8층을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연락처 : 053-238-6701
주차 ★★★
웨딩홀 ★★★☆
식사 ★★★☆
- 전통과 역사가 있는 AW호텔 앞으로의 더 멋진 모습을 기대합니다. 보증인원과 홀의 식대를 생각한다면 여기에 상담을 받아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결혼식 준비 > 웨딩홀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동구 칼라디움 추천 웨딩홀은 여기! (4) | 2021.12.2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