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정종연 : <더 지니어스>와 <대탈출> PD, “모든 편집은 한 장면을 향해 달린다” 칼럼을 읽고

골든메모리 2024. 5. 27. 21:12
반응형
SMALL

정종연 : <더 지니어스>와 <대탈출> PD, “모든 편집은 한 장면을 향해 달린다”

정종연 : <더 지니어스>와 <대탈출> PD, “모든 편집은 한 장면을 향해 달린다” (longblack.co)

 

정종연 : <더 지니어스>와 <대탈출> PD, “모든 편집은 한 장면을 향해 달린다”

롱블랙 프렌즈 C 무섭도록 무언가에 몰두하는 사람, 주변에 한 명쯤 있죠? 이들을 흔히 괴짜, 긱GEEK이라고 불러요.긱은 규칙을 잘 따르지 않아요. 기존 관습과 직종에 얽매이지

www.longblack.co

 

 

 

 

Chapter 1.
한 번쯤, 무엇이든 해도 되는 기회가 온다

 

나는 챕터의 주제를 읽고 당연히 이부분이 가장 임팩트있고 이 부분을 너무나 중요한 부분으로 체크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느끼는 바로는 기회라는 단어는 운이라고 이해하거나 풀이를 하는 경우가 있지만, 그것이 절대 아니고 본인의 노력에 연장선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기회를 잡는 사람은 아마 준비된 사람 일 것이고, 그런 사람이 되기 위한 꾸준한 노력 여러분들은 어떤 노력을 하고 계신가요? 저는 항상 일을 찾기위한 검색을 최우선으로 하는 것 같습니다. 더 나은 사람이 되기위한 노력들 그 모든 것들이 모여 큰 결과를 만들어내니까요. 앞으로도 더 노력을 해야겠죠! 

 

서로에 대한 노력을 통해서 버티는 것이 최종이 승리하는 것임을 기억하고 오랫동안 꾸준함을 보여주는 성실한 사람이 되기위한 노력을 앞으로도 함께 하길 여러분들과 바랍니다.

반응형
LIST